남원시 도통동 발전협의회에서는 11월 10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하였다.
도통동 근린공원 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먹거리 장터, 농특산품, 생필품 등을 판매하고, 문화공연으로 한국무용, 사물놀이, 기타공연 등이 어우러져 가을에 맞는 행사로 풍성하게 치러졌다.
이번 행사는 정성껏 준비한 먹거리와 생활에 필요한 여러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여 지역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다.
바자회 행사에 참석한 한 지역 주민은 “주민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정을 나누고, 저렴한 가격에 품질이 좋은 상품도 구입하여 따뜻한 사랑나눔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도통동 재능기부단의 재능기부 공연이 바자회를 더욱 풍성하게 하여 행사장을 찾는 주민들과 남원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이번 사랑나눔 바자회 판매 수익금으로 지역 내 어려운 가정에게 지원하여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도통동 주민화합의 장이 되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배려하고 작은 정성이 모여 소중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