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11-22 21:55



대강파출소.jpg

▲대강파출소가 대강면 농업경영인 행사에서 4대 사회악 근절 홍보를 하고 있다.


남원경찰서(서장 박훈기) 대강파출소(소장 권혁기)는 대강면 농업경영인회가 주최하는 가족단합행사에 참석해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날 가족단합행사에서 대강파출소장이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한 지속적인 근절대책과 농번기를 맞아 노인층 이륜차 교통사고 및 공사현장을 출입하는 대형차량들로 인한 대형교통사고와 농촌마을에서 운행하고 있는 농기계(특히 경운기)사망사고 실태, 신종 보이스피싱, 농축산물 절도예방 등 당면한 현안문제를 집중 설명했다.
 

권혁기 대강파출소장은“대강면 농업경인회원들이 평소 고장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편안하고 행복한 대강면이 유지되고 있다. 우리 경찰을 믿고 앞으로도 서로 협력하고 소통해 사건사고 없는 행복하고 안전한 농촌마을을 조성해 나가는데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