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11-24 20:48



조회 수 612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0213 금지면 - 나눔의 온정이 넘치는 훈훈한 금지면.JPG

▲금지면에 설을 맞이하여 이웃돕기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있다.


2015년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이웃돕기를 추진하고 있는 금지면에 4백 80만원 상당의 금품이 기탁되는 등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져 금지면민은 어느 때보다 따뜻한 설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0213 금지면 - 나눔의 온정이 넘치는 훈훈한 금지면(농업기술센터 시상금 전달).JPG

▲금지면에 설을 맞이하여 이웃돕기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있다.


금지면  관내 단체 및 독자가가 나눔을 통하여 전 면민이 행복한 설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이웃돕기에 동참하였다.


번영회를 비롯한 관내 9개 단체 및 기업체  등지에서  3백 80만원 상당의 백미, 라면, 김 등의 식료품을 금지면이웃돕기 창구에 기탁하여 관내 기초생활수급자를 비롯한 차상위계층, 저소득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의 온정과 함께 전달 될 예정으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또한 이번 설에는 금지면 종합행정 담당 부서인 농업기술센터(소장 이찬수)에서 성과시상금 1백만원을 10명의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여 보다 뜻 깊은 나눔의 온정을 실천하였다.


박노육 금지면장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내에 어렵고 소외된 주민들을 위하여 불우이웃돕기에 동참하여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이러한 나눔의 온정이 있기에 우리 지역사회가 좀 더 따뜻해 질 수 있다. 지금의 어렵고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나가기를 바란다”며 감사의 마음을표하였다.

/ 편 집 부 /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