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11-22 21:55



주천면은 지난 17일(토) 오후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0120 주천면 - 주천면 직원 사랑의 큐피트 되어 연탄 배달.jpg

▲주천면사무소 직원들이 사랑의 큐피트가 되어 외용궁마을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하고있다.


지역업소(풍천장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탄을 기부하겠다는 제보를 받고 출동한 주천면 직원들은 관내 불우한 이웃을 돕겠다는 열의 하나로 주말 오후를 반납하고 나와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벌였다.


면차에 연탄을 싣고 외용궁마을 좁은 골목길을 따라 올라간 어르신댁 마당에서 연탄 창고까지 이어진 좁은 길에 일정 간격으로 서서 20만원 상당의 연탄 300장을 전달했다.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에 참여한 주천면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떨어지는 기온만큼이나 침체된 경제로 생계가 어려운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 큰 위안이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주위에 어려움에 처해있는 이웃을 찾아 지역의 자원을 활용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편 집 부 /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