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흥부골 아영면 발전협의회는 지난 3일, 아영면 행복나눔센터에서 제14대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들과 내외 귀빈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하는 김종곤 회장과 신임 이경연 회장의 임기 인수인계가 이뤄졌다.
지난 4년 동안 아영면 발전협의회를 이끈 김종곤 회장은 “재임 기간 동안 회원들의 단합과 아영면 발전을 위해 한마음으로 헌신을 다해주신 임원진과 회원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퇴임은 또 다른 봉사를 실천하기 위한 것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아영면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신임 이경연 회장은 "주민들의 단합과 협력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을 목표로 삼겠다고 다짐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손을 맞잡고, 모두가 함께 행복하고 살기좋은 아영면이 될 수 있도록 주민들의 목소리를 더욱 귀 기울여 들으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인사를 전했다.
이금연 아영면장은 “이임하는 김종곤 회장의 그간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신임 이경연 회장께서 흥부골아영면을 더욱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 가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흥부골아영면발전협의회 신임회장단은 △회장 이경연 △부회장 김교상, 조주현 △감사 배종일, 김상수 등이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