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11-22 21:5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인월면 초,중,고 학교에 500만원 상당 체육활동시설 기증 -


남원시에서  연말을  맞아  자발적  기부문화를  통하여  고향사랑을  실천한  시민이 있어 훈훈함을 전해주고 있다.


지난 15일, 인월면 인월리 출신 향우 장진홍씨는 500여만원 상당의 금액으로 풋살 골대 2대, 핸드볼 골대 1대, 탁구로봇(탁구자동연습기) 1대,  탁구대 1대 등  체육  활동에 필요한 시설을 인월면 초,중,고 학교 3개소에 기증했다.


장진홍씨는 안산시 기아자동차 노조위원장으로서 미래 남원을 이끌어갈 인재 양성을 위해 미력하나마 힘이 되고 싶다며 고향학교 인재 양성을 위해 500여만원 상당의 시설물을 쾌척했다.


이번 기증을 통해서 인월면 초,중,고 학교는 주요체육시설을 갖추게 되어 학생들의 체력 강화 및 건전한 여가선용 기회제공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학생들의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학교생활을 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다.


인월면(면장 김재종)은 “우리 주위에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며 생활하는 학생들이 많은데, 장학금 후원을 통해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의  소중한 인재로 커 나아가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러한 감동적인 사연이 널리 알려져 기부 문화가 활성화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편 집 부 /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