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산동면은 23일 산동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남원시 재정 여건 및 예산편성 방향 안내와 다가오는 2024 남원국제드론제전 with 로봇, 남원누리시민 가입 신청, 전북대 글로컬 캠퍼스 추진상황, 고향사랑기부제 등 주요 시정을 홍보하고 2024년 산동면 추진사업 등을 안내하였다. 이어 기관․사회단체별 협조 사항을 청취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기관․단체장들은 “남원시 예산이 감소되어 재정이 어렵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도대체 왜 어려운지 몰라 궁금했었다.” 면서 “면장님의 자세한 설명을 듣고 궁금증이 해결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남원시 주요 현안에 대해서도 충분히 잘 알게 된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덧붙였다.
지양근 산동면장은 “여기 계신 기관․단체장의 협조 없이는 지역발전을 이뤄내기 어렵다”며 “산동면 현안과 어려운 과제를 같이 고민하고 해결해 화합과 소통으로 피어나는 살기 좋은 산동면 만들기에 함께 힘써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