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06-21 23:50



전북지역 향토사단인 육군 35사단(사단장 최창규) 장병들이 28일 남원시 보절면 보절초등학교에서 대민 의료봉사 등을 펼쳤다.


1128 보절면 - 육군 35사단 보절면 주민에게 봉사활동 펼쳐4.jpg

향토사단인 육군 35사단 장병들이 남원시 보절면 보절초등학교에서 대민 의료봉사 등을 하고있다.


이날 봉사활동은 사단 의무대를 포함한 장병과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북지구 자원봉사자 등 120여명이 보절면 주민 200여명을 대상으로 내과, 치과, 한방, 이미용, 전기, 배관, 보일러 수리 봉사를 실시했다.


보절면.jpg

주민대상 봉사활동 관련단체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각 분야별로 팀을 나눠 진행된 봉사활동은 보절초등학교 강당에서는 내과, 치과, 한방 진료와 염색을 포함한 이,미용, 중식 제공 봉사를 실시했다.


1128 보절면 - 육군 35사단 보절면 주민에게 봉사활동 펼쳐2.jpg

향토사단인 육군 35사단 장병들과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북지구 자원봉사자들이진료와 염색을 포함한 이,미용, 중식

    제공  봉사를  하고있다.


또한, 보절면 25개 마을을 순회하면서 전기, 배관, 보일러에 이상이 있는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수리 점검해 주는 등 주민들에게 혜택을 주었다.


사단은 공용화기 사격장이 위치한 보절면 주민과의 갈등을 최소화하고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올해로 13번째 마련했다.


141128 보절면 민군 합동 봉사활동2.JPG

보절면 민군 합동 봉사활동 현장에서 이환주시장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주민들과 환담하고있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지역 주민을 위해 매년 각종 봉사활동과 쌀, 고구마 등 지역농산물 구입과 사격장주변 농경지 배수로 토사 준설 등 많은 혜택을 주어 감사한다.”고 말했다.


35사단과 보절면은 2001년 12월에 상생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합의서를 체결하여 지금까지 각종 봉사활동 및 행사 등을 통해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최재식 기자  |  jschoi910@hanmail.net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