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5-04-27 23:13



1222 환경과 - 자원순환실적평가 포상금 불우이웃돕기 기탁.jpg

 

남원시 환경과(과장 오진관)가 전북도에서 실시한 『2017년 자원순환 추진실적 평가』에서 장려상을 수상하고 포상금 100만원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내놓아 귀감이 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포상금은 담당부서에서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격려금으로 쓰고 있는데, 환경과 청소계 직원들은 연말 연시를 맞아 좀 더 가치있게 사용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에 쓰는데 의견을 모아 기부하게 되었다. 
 
한편 자원순환 추진실적 평가는 매년 전북14개 시·군을 대상으로 청결도 향상, 청소행정의 효율성, 자원 재활용 확대, 우수시책 발굴 등의 4개 분야 13개 지표를 종합하여 이루어진다. 남원시는 2016년 최우수상에 이어 5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남원시 오진관 환경과장은 “직원들이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조그만한 보탬이 되고자 흔쾌히 성금을 쾌척하여준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나눔을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남원이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