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5-04-27 23:13




1220 기획실 - 훈훈한 연탄 나눔 행사 추진 1.jpg



뼛속까지 스미는 추운 바람이 부는 추운 겨울에 남원시청 기획실 직원들은 어려운 가정을 찾아 온정을 나누고자 “겨울, 사랑의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을 하기 위해 뭉쳤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 뜻깊은 행사를 추진하고자 기획실 직원들이 손수 성금을 모으고 10여명이 직접 손으로 어려운 가정에 사랑의 온기를 담아 연탄 300장을 배달하였다.
 
 연탄 봉사활동에 참여한 기획실 직원들은 “추운 날씨였지만 창고에 가득히 전달된 연탄을 보고 ‘올 겨울은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다’며 환하게 웃으시는 어르신의 얼굴을 보면서 보람과 기쁨을 나눌 있어 뿌듯한 하루였다.”라고 말했다.
 
 강구섭 기획실장은 “직접 직원들과 함께 연탄 나눔 봉사를 추진하여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낄 수 있었으며, 우리 모두가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