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남원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배종철)는 지난 5일 그린웨딩타운 대연회장에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한해를 마무리하는 ‘2017년 남원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이환주 남원시장, 이석보 남원시의회의장을 비롯한 내빈과 자원봉사자 및 가족 1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식전공연과 기념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자원봉사 유공자에 대한 시상과 격려가 이어졌다.
시상은 남원시장상을 비롯하여 44개의 표창이 2017년 한해 열심히 자원봉사활동을 실천한 단체 및 개인에게 수여되었다.
이환주 남원시장은“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자신보다 이웃을 먼저 생각하며 정이 넘치는 사의 공동체로 만들어 가고 있는 자원봉사자 여러분이야말로 우리 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만드는 희망의 불꽃이라 생각하고, 오늘 행사를 통하여 자원봉사의 물결이 더욱 크게 일어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사)남원시자원봉사센터는 2018년에도“자원봉사로 행복한 남원”이란 슬로건 아래 자원봉사 기관․단체간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며, 자원봉사 박람회, 봉사와 여행이 함께하는 볼런투어, 희망나눔 가족봉사단 등의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자원봉사 활성화에 노력 할 계획이다.<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