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5-04-27 23:13



1204 교육체육과 - 하이코리아, 춘향장학재단에 1천만원 기탁.JPG

 

남원 노암산업단지 입주기업인 (주)하이코리아(대표이사 최정수)는 최근 남원시를 찾아 이환주 시장에게 춘향장학재단 장학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지난 6월 춘향장학재단 신임 이사에 선임된 최정수 대표이사는“올해 춘향장학재단 이사로 선임된 만큼 남원에서 받은 사랑을 보답하는 마음으로 남원지역 인재양성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춘향장학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는 이환주 시장은“(주)하이코리아가 남원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남원시는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기탁금은 남원시 인재양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코리아는 지난 2009년에 남원 노암산업단지에 입주한 PVC제조업체로, 주로 대기업에 생산품을 납품하고 있다. 올해 제2공장을 신축하는 등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유망기업이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