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07-11 23:10



                            “아름다운 건축물” 남원 보절파출소, 건축문화상 수상


남원경찰서(서장 박정근) 보절파출소(소장 박남규)는 도내 최초 파출소가 아름다운 건축물이라는 평가와 함께 “제15회 전북도 건축문화상” 공공분야에서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아 현판식을 가졌다.


보절1.jpg

남원경찰서 박정근 서장과 관계자들이 보절파출소 에서"아름다운 건축물" 현판식을 하고있다.


보절파출소는 1986년도에 건축되어 약 28년 경과된 노후 건물로 사무실이 협소하고 외부 벽면 타일이 떨어져 리모델링의 필요성이 있어 올해 6월에 준공됐다.


보절.jpg

제15회 전북도 건축문화상“아름다운 건축물"로 선정된 보절파출소 전경.


이는 주민친화적 이미지와 획일적인 경찰청사의 한계를 극복하고 아름다운 모양새를 갖추면서 지역치안의 책임자로서 멀리서도 눈에 뛸 수 있게 설계했다.


박정근 서장은 “아름다운 보절파출소가 주민들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차별화된 치안서비스 제공으로 주민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최재식기자 jschoi910@hanmail.net >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15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