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인월면에 자리한 흥부골 자연휴양림이 5월 1일 개장한다. 흥부골 자연휴양림은 단체 수련동 2동, 숲속의 집 7동, 흥부집 1동, 물놀이장, 산책로, 숲속교실, 오토캠핑장 등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 휴식을 취하기에 더없이 좋은 공간이다.
특히, 100ha라는 넓은 숲속에 조성되어 있어 자연과 깊은 호흡을 하고, 도시생활에 지친 피로를 풀면서 힐링을 하고자 하는 도시민들에게 안성맞춤의 휴식공간이다. 또, 사람이 생활하는데 가장 좋은 해발 600~700m에 위치하고 있어 휴식공간으로 최고이다.
휴양림은 지리산 국립공원과 인접해 있어 그 어느 곳보다 숲이 울창해 삼림욕에 좋고, 주변에 국악의 성지, 황산대첩비지, 백두대간전시관, 철쭉군락지 바래봉 등이 있어 역사탐방과 관광에도 좋은 휴양림이다.
최근에는 단 한번 뿐인 삶을 충실히 살아가는 YOLO(You Only Live Once)라이프를 즐기고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서 행복한 현재를 추구하는 YOLO족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휴양지이다.
휴양림 체험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인터넷 홈페이지(http://흥부골자연휴양림.kr)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휴양림 관리사무소(063-636-4032)로 문의하면 된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