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웅편백 대표 최선귀씨는 지난 12월 27일 남원시청을 방문하여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불우이웃 및 독거노인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1,000만원을 남원시에 전달하였다.
청웅편백은 피톤치드에 의해 알레르기와 아토피 등 다양한 질병에 대한 항체 생성으로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뛰어난 효과가 있는 편백나무를 가공하여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다.
청웅편백 대표 최선귀씨는“2014년 남원시로 확장 이전하는 과정에서 지역주민과 관련 공무원의 협조 덕분에 큰 어려움 없이 이전 및 정착하게 되어 현재 사업도 크게 번창하고 있다. 이번 성금 기부로 남원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불우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는, 이웃과 함께 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이번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남원시장은“전반적으로 경제가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이 담긴 고향사랑 성금을 기부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리며, 편백나무에서 생성되는 피톤치드가 건강을 치유하듯 힘들고 어려운 분들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남원시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