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남원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배종철)는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12월 28일(수) 용성초등학교 강당에서 ‘2016년 남원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는 이환주 남원시장, 이석보 남원시의회의장을 비롯한 내빈과 자원봉사자 및 가족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식전공연과 기념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자원봉사 유공단체 및 개인에 대한 시상과 격려가 이어졌다. 시상은 남원시장상을 비롯하여 34개의 표창이 2016년 한해 열심히 자원봉사활동을 실천한 단체 및 개인에게 수여했다.
기념식에 참석한 이환주 남원시장은“이웃에 대한 사랑과 헌신, 나눔이라는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여러분이야말로 우리 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만드는 희망의 불꽃이라 생각한다. 오늘 기념식과 명랑운동회를 통하여 따뜻한 자원봉사의 물결이 더욱 크게 일어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남원시자원봉사센터는 2017년에도‘자원봉사로 행복한 남원’이란 슬로건 아래 자원봉사 기관․단체간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자원봉사 박람회, 어르신을 위한 전문봉사 등의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자원봉사 활성화에 노력 할 계획이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