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기관장모임인 남춘회(회장 이환주)와 한국농어촌공사남원지사(지사장 박재근)는 12월 16일 춘향장학재단(이사장 이환주)에 장학기금을 기탁하였다.
이 날 남춘회는 장학기금 전달에 앞서 관내 모범 중학생 2명에게 각 3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 춘향장학재단에 장학기금 3백만원을 전달하였다. 그리고 한국농어촌공사남원지사에서도 장학기금 1백만원을 전달하였다.
남춘회 박기남(서부지방산림청장) 부회장과 한국농어촌공사남원지사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장학기금이 남원의 인재 양성에 밑거름이 되어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환주 이사장은 “지역 사랑과 후진 양성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장학기금을 기탁해주셔 감사하다. 장학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남춘회는 관내 32개 기관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마다 봉사 활동과 나눔 행사 등을 펼쳐, 따뜻한 지역 사회 분위기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한국농어촌공사남원지사는 올해 청렴도분야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농어촌 집 고쳐주기’, ‘농촌일솝돕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