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70지구(총재 우기만) 남원중앙로타리클럽은 지난 7일 그린웨딩타운에서 제37․38대 신.구회장 기념 및 임원이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로타리 3670지구 남원.순창지역 총재 우기만님, 이환주 남원시장, 우호클럽인 삼천포와룡로타리클럽 고부남회장등 300여명의 내빈과 회원들이 참석하였다.
이임하는 우진용회장은“협동단결로 지난 1년여간 클럽과 함께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낀 한 해였으며, 새로이 취임하는 윤순기회장님은 탁월한 리더쉽과 통솔력으로 남원중앙로타리클럽을 더욱 더 발전 승계시켜 나갈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윤순기 취임회장은“취임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의 마음을 모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희망으로 전하고 싶다”며“회원들이 주인의식을 갖고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열린 남원중앙로타리클럽을 건설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개최된 이날 이.취임식은 무엇보다 로타리클럽 본연의 목적인 봉사활동에 대한 의지를 새롭게 하는 자리가 되었다.
한편, 남원중앙로타리클럽은 각 상임위별 주관으로 환경정화활동과 복지시설 봉사활동, 이웃돕기 등 지역 사회에 필요한 다양한 맞춤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