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는 7월 8일(금)과 9일(토) 양일간에 걸쳐 다음, 네이버 등 포털싸이트에서 여행관련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파워블로거기자단을 초청, ‘여름휴가 남원에서 보내기’남원홍보마케팅을 위한 팸투어를 실시한다.
파워블로거기자단은 여행분야 블로거들의 온라인 커뮤니티로 여행객들이 여행을 가기 전 인터넷에 관련정보를 검색 할 때 노출되어 있는 기본 자료가 되어 지자체를 찾는 관광객과 지역의 다양한 연계관광자원의 발굴과 관광활성화에 도움이 되고 있다.
이번 팸투어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보낼 ‘여름휴가 남원에서 보내기’를 위한 남원 집중홍보를 위해 뱀사골의 시원한 계곡을 시작으로 지리산 둘레길(사무락다무락, 서어나무 숲 ), 지난 4월에 개관한 백두대간생태교육장 전시관, 광한루원을 비롯한 주요관광지와 고즈넉한 여유와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한옥숙박시설의 명품한옥 남원예촌, 함파우 소리체험관의 농악단 공연과 다도체험을 집중 취재할 계획이다.
문화관광과 유세환 과장은 "이번 팸투어는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남원시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인터넷을 이용하는 잠재관광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고 말했고 파워블로거기자단 팸투어를 통해 남원의 비경과 생생한 현장이 사진과 글로 전국 여행객들에게 홍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신규 테마관광을 적극 발굴, 홍보하고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하여 관광활성화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