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70지구 남원로타리클럽(회장 신성수)은 7일 남원 그린웨딩타운 2층 대연회장에서 창립 50주년 기념식 및 신.구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우기만 3670지구 총재와 이환주 남원시장을 비롯한 기관 단체장, 클럽회원 및 가족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2016∼17 남원로타리클럽 신임회장에는 신성수(남원공용버스터미널대표)회원, 부회장에 장봉엽(동해수산대표)회원, 총무 이택근(남원양돈협회영농조합법인)회원, 재무 김현형(조은광고대표)회원이 감사에는 김주태(박철 변호사 사무장)회원과 이기영(명품광택대표)회원이 선임됐다.
2부행사는 기념식 및 신입회원 입회식 및 2015∼16년도 남원로타리 클럽 활동 유공자와 협력자에 대한 공로패, 감사패 전달과 제일고등학교 5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 수여등으로 진행됐다.
신성수 신임회장은“남원로타리클럽을 이끌어갈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우리 주변에 아직도 보이지 않은 봉사의 손길을 펼칠 곳이 많은데 행동에 옮기겠다”고 말했다.
신성수 신임회장은 부인 김귀희여사(김귀희치과원장)와 1남 2녀를 두고 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