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기획달, 지리산 치유여행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현충일 연휴 지리산에서‘영성’을 테마로 특별한 치유 여행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문화기획달에서 기획, 주관하는‘도시 여성을 위한 시골낭만충전소-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 6월 4일부터 6일까지 2박3일간 남원시 산내면 삼화마을 살롱드마고에서 열릴 예정이다.
문화기획달은 2014년에 설립하여 남원시 산내면을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예술 교육과 활동을 펼쳐온 지역여성문화단체이자 소규모 출판사다.
지역독립잡지 계간<지글스(지리산에서 글 쓰는 여자들)> 발행과 지리산 여성전용 창작생활공간‘살롱드마고’운영 등 참신한 기획력이 돋보이는 사업들로 주목을 받고 있다.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은 도시생활에 지친 30~40대 여성들을 위한 휴식형 힐링 프로그램이며 영성을 발견하기 위한 활동으로 타로카드와 자기표현(글쓰기, 미술작업), 생태미술, 둘레길 생태영성 프로그램을 마련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함께 진행한다.
문화기획달에서는“중장년층 여성들의 심신치유를 위해 이번 여행 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연구․계발하고 기획하게 되었다”며 "참가자들이 자신의 내면을 돌아보고, 지리산에서 얻은 기운으로 일상을 새롭게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청은 5월 27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문화기획달 블로그(mooncult.blog.me)를 참조하면 된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