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07-07 21:04



DSC_3086.jpg

남원경찰서는 (주)창의전략연구소 유희성 대표를 초빙해 ‘우리 지역의 창의력 지수를 높여라’라는 주제로 경찰교양 아카데미를 개최하고있다.


남원경찰서(서장 박정근)는 경찰서장, 각 과장, 지구대․파출소장 및 경찰관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창의전략연구소 대표로 활동하고 계시는 유희성 대표를 초빙해 ‘우리 지역의 창의력 지수를 높여라’라는 주제로 경찰교양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기존의 딱딱한 직무교육을 탈피해 직원들의 정서함양과 신명나는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유희성 대표는 개인의 행복과 고객만족의 관계, 창의적인 고객만족을 안내했으며, 행복한 직원이 고객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이런 변화를 통해 주민들에게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정근 서장은 “남원경찰 전 직원이 사회 각 분야의 전문지식과 교양을 습득해 주민들에게 고품격 치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편 집 부 /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15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