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5-04-29 23:13



서남대 인수협상우선대상자선정이 오는 20일 최종 결정을 앞두고 전반적인 검토에 들어갔으며,우선협상대상전에 뛰어든 후보들은 전주 예수병원,고양 명지병원, 부영그룹, 괴산 중원대학교 등 4곳이다.


ㅅㅅㅅㅅ.jpg



우선협상대상전에 뛰어든 후보들도 저마다 전담팀을 꾸리고 상대방의 움직임을 살피는 등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현재 분위기상으로는서남대 유력 인수협상대상자로 예수병원과 명지병원이 손꼽히고 있다.


두곳은 서남대 인수협상우선대상자선정에 사활을 걸고 있으며, 특히 예수병원은 지역적인 배려를 등에 업고 수성을, 명지병원은 서남대 인수 가능 근거를 들면서 분위기 반전을 노리고 있다.


서남대측에서 생각하는 인수우선협상대상자의 최우선 고려사항이 무엇일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대학측에서는 우선협상대상자와 관련해▲대학정상화 ▲재정기여도 ▲의대정상화를 3대 요소를 제시하고있다.


현재,‘대학정상화’면에서는 예수병원, 명지병원, 중원대가 거론되고, ‘재정기여도’면에서는 부영그룹이 거론되고있다.


서남대 관계자는 “누구의 손을 들어주기가 쉽지 않다”며 “결국은 서남대의 미래가치를 높일수 있는 후보가 인수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되지 않겠느냐”고 말했다.

/ 편 집 부 /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서남대 운영주체선정, 예수병원-명지병원-부영그룹-중원대 4파전

  2. 남원경찰서, 협력단체장 신년인사회

  3. 남원서, 협력단체와 합동 청소년선도 활발

  4. 남원 문화도시‘꾼’남원 이야기 강좌 운영 - 손끝으로 만나는 남원 그림여행

  5. 경상남도 중재로 산청·함양 지리산 케이블카 공동유치 합의

  6. 남원시옻칠사업단 추진전략보고회 - 옻칠교육생 졸업작품전

  7. 남원경찰서, 스마트 수사역량 강화를 위한 최신 수사기법 교육 실시

  8. 남원시 “문화관광 르네상스 시대”원년 기약

  9. 2015 지역공동체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

  10. 광한루원 전통놀이 체험장으로 놀러오세요

  11. 남원서, 농한기 찾아가는 4대악 홍보 적극 펼쳐

  12. 남원경찰서, 요구조자 구조 유공 경찰관 즉상 수여

Board Pagination Prev 1 ... 612 613 614 615 616 617 618 619 620 621 ... 652 Next
/ 652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