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문화누리카드 이용률 전국2위, 전북1위

by 최재식기자 posted Dec 26,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남원시의 문화누리카드 이용률이 전국2위, 전북1위로 집계됐다.


문화누리카드.png

남원시의 문화누리카드 이용률이 전국2위, 전북1위로 집계됐다.



남원시는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확대 및  각종  홍보를  통하여 사용자들의 카드이용 편의를 위하여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이러한 다각적인 노력을 통하여 남원시는 98.50%(12월 25일 기준)의 문화누리카드 이용률을 거두어들여 전국 시·도 중 2위의 성과를 내었다.


문화누리카드는 통합문화이용권 사업의 일환으로 경제적, 사회적, 지리적 어려움으로 문화예술을 생활 속에서 누리기 힘든 분들에게 지원하는 공연·전시·영화 등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의  관람 및 음반, 도서 구입과 더불어 국내 여행과 스포츠 관람을 이용하실 수 있는 카드이다.


한편, 문화누리카드와 함께 통합문화이용권 사업의 일환으로 구성된 기획사업은 남원시의 적극적 행정을 통하여 당초 배정예산외에도 1천3백만원을 추가 집행하여  용성고등학교,  용성중학교,  스마일빌, 광덕원 등과 함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내년도에는 더욱 폭넓은 대상자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문화를 좀 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사용범위를 넓힌 통합문화이용권 사업(문화누리카드, 기획사업)을 통하여  남원시의 행복이 배가 되길 기대해본다.

/ 편 집 부 /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