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춘향제 개막 일주일 앞 전방위적 홍보

by 편집부 posted Apr 22, 20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1.jpg

 

남원시가 오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제95회 춘향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차별화된 이색홍보를 펼치고 있다.  


22일 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 20일 '제95회 글로벌춘향선발대회' 본선 진출자 38여명과 시 직원들이 전주 월드컵경기장을 찾아 축구경기 입장객들에게 춘향제 홍보 및 축제 방문을 독려했다. 


또한 각종 전광판과 전주 택시 랩핑광고, 소주병(참이슬) 라벨, 농협 ATM 기기 등을 활용해 춘향제 축제를 알리는 등 홍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밖에도 전국 및 글로벌 축제로 발돋움하고 있는 춘향제를 전방위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전국 단위 홍보 매체 활용과 외국인을 위한 홍보 콘텐츠를 제작했다. 


또한 시는 공식 소통창구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춘향제 관련 다양한 정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노출하고 있으며, 홍보 확산을 위해 각종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jpg


이벤트 참여는 현재 유튜브(남원시 TV)와 인스타그램(goodnamwon)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추후 축제 기간에도 관광자원을 활용한 특색있는 새로운 관광 체험형 여행 프로그램인 ‘미션 투어’와 같은 현장 방문 이벤트를 비롯해 온라인 이벤트도 추진하는 등 춘향제를 다채롭게 만날 수 있다. 

 
특히 축제 기간에 진행되는 ‘대규모 미션 투어’는 총 5가지 미션 중 필수미션 3개를 포함해 총 4개 미션을 수행 후 후기를 작성하는 체험형 여행 프로그램으로도 인기를 끌 예정이다.  

한편 축제 기간에는 매일 밤 펼쳐지는 공연 등 Live 송출 등 실시간으로 현장 콘텐츠로 업로드 할 예정이어서 축제장을 방문하지 못한 시민 및 방문객은 시 유튜브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전통문화도시 남원에서 낮부터 밤까지 쉴 틈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남원춘향제에서 펼쳐지는 만큼 많이 방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