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박미숙 상담사 '여가부장관' 표창

by 편집부 posted Nov 07,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1.jpg

 

남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정일신)는 지난 6일 박미숙 상담사가 2024년 청소년상담복지사업 시상식에서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박미숙(상담운영팀장) 상담사는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에서 주최한 우수상담 및 체험수기 공모전에 참가, 전국 235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중 5개의 우수 사례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박 상담사는 “상담을 통해 내담자들이 희망을 찾고 점점 나아가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내담자에게 지지와 안정을 제공하며,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동행자가 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시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겪는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 주신 남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모든 선생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공모전 수상으로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받은 박미숙 상담사의 노력에 큰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남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역사회 내 청소년 관련 자원을 연계해 학업중단, 가출, 인터넷 중독 등 위기청소년에 대한 맞춤형 상담과 보호, 교육, 자립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교폭력 예방교육과 생명존중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남원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있다. 이와관련 자세한 내용은 남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063-633-1977)로 문의하면 된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