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94회를 맞이한 춘향제가 새롭고 창의적인 온라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16일 시에 따르면 2021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보이그룹 디오스가 춘향제의 공식 홍보 음악으로 '사랑가'를 리메이크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사랑춤' 챌린지를 인스타그램에서 시작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춘향제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chunhyangje)을 팔로우하고, 관련 게시글에 좋아요를 클릭한 뒤 '사랑춤' 포인트 안무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다.
마지막으로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1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며, 참여자 중 무작위로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에어팟 맥스, 애플워치, 춘향제 랜덤 기프트 박스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춘향제 조직위원회는 "이번 '사랑춤' 챌린지를 통해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춘향제의 전통적인 가치와 현대적인 즐거움이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방식의 홍보를 시도하고자 한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춘향제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더욱 확대되기를 바란다"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와 참여 방법은 춘향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chunhyangj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