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는‘제4회 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행복한 가족사진 공모전’ 응모대상은 조부모, 부모, 자녀 등 3대가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담은 가족친화적인 사진으로, 응모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 약 한달간이다.
응모자격은 초등학생 이하 자녀가 있는 남원시민으로, 조부모와 부모, 자녀가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담은 가족사진 원본을 제출해야 한다. 작품 제출시 제목, 촬영장소, 촬영일, 간략한 사진 설명과 함께 접수자 정보를 함께 표시해야 한다.
제출은 남원시보건소 이메일(nwbaby@korea.kr)로 접수하면 되며, 가족당 2점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접수된 사진은 의미성, 작품성, 완성도 등을 평가해 30개 작품을 선정, 오는 9월 24일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10월 2일 사랑의광장에서 진행되며, 향후 다양한 출산장려 홍보물에 활용할 계획이다.
남원시 관계자는“3대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보고, 더 행복한 가정이 많아졌으면 하는 취지에서 공모전을 마련했다”면서“많은 가족들이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문의는 남원시보건소 출산지원담당(620-7941)으로 하면 된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