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경찰서(서장 최홍범)는 지난 29일 경찰서 4층 만인홀에서 경찰서장 및 각 과·계장, 경찰발전위원회(위원장 배석기) 위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에서는 남원경찰서 조휴억 청문감사관이 출연한‘6시내고향’영상을 시작으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그동안 경찰서가 진행했던 활동사항 △주민 공감 수사 활동(강력사건 100% 검거) △주민과 함께하는 공동체 치안활동(공중화장실 안심벨, 로고젝터 설치, 우수시설 원룸 인증패 부착), △사회적 약자 보호·지원 활동(범죄 피해자 지원, 배회감지기 배부, 불법카메라 점검), △주민공감 교통 활동(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 5년간 어린이보호구역 사망사고 ZERO 유지)등을 발표하였다.
또한, 시민들에게 공감 받는 치안활동을 위하여 상호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최홍범 서장은“앞으로도 경찰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많은 이야기들을 해주셨으면 하고, 남원경찰도 항상 주민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공동체 협업치안을 통해 안전한 남원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