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BPW(Business and Professional Women, 전문직여성클럽) 서울․전주클럽과 외국인 유학생들이 남원시를 방문하였다.
남원시에서 진행한 춘향제 행사기간에 (사)BPW(Business and Professional Women, 전문직여성클럽) 서울․전주클럽과 외국인 유학생으로 구성된 회원 30여명이 5.24~25일, 2일동안 남원시를 방문하였다.
이번 춘향제를 방문한 (사)BPW 방문단체는 춘향제 각종 행사에 참석후 남원투어도 실시하였으며, 지역명소인 실상사, 혼불문학관, 운봉지역의 춘향골파프리카재배농가 현장견학도 실시하였다.
파프리카를 재배하는 현장 견학을 한 (사)BPW 방문단체는 행정과 운봉농협, 춘향골파프리카영농조합의 도움으로 파프리카 재배 설명과 교육등 현장감 있는 안내를 받았다.
특히, 외국인 유학생들은 춘향골파프리카에 관심을 가지고 궁금한 사항을 직접 문의하는 등 뜻 깊은 자리였으며, 현장에서 싱싱한 파프리카를 직접 시식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춘향제 행사와 지역의 관광투어를 연계한 프로그램은 남원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이었으며, 남원을 홍보하는 다양한방법 모색 등 지역의 브랜드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