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07-12 21:32





2014년 전라북도 유망중소기업에 기술력과 성장잠재력 등 지역경제 성장에 선도적인 역할을 인정받은 남원시 광치․노암 농공단지에 입주해 있는 지리산한지(유), 성보넥스코(주), ㈜현성바이탈 3개업체가 선정되었다.


지리산한지 등 2개업체, 전북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지리산한지 등 2개업체, 전북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
지리산한지(유)는 광치 제2농공단지에 1997년 둥지를 틀어 지금까지 한지, 전사지, 밧데리기판용지 등 제지 관련 사업을 꾸준히 지속하고 있으며 제품의 생산성과 상품개선을 위해 특허, 디자인개발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연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성보넥스코(주) 또한 광치 제2농공단지에 입주한 업체로 1993년 설립된 올해 21년차 업체로 남원시 토종기업중 하나이다. 이 업체는 콘크리트혼화제를 생산하고 있으며 IMF 등 불안정한 경기침체상황에서도 지금까지 건실하게 사업체를 유지하고 있으며, 향후 견고한 경영과 성장이 기대되는 업체이다.

㈜현성바이탈은 2006년에 설립하여 노암 제1농공단지 입주한 건강기능식품인 균형생식환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최근 건강에 대한 많은 관심 속에 성장잠재력에 높은 업체이다. 또한 이러한 시대 트렌드에 맞추어 새로운 제품개발과 사업영역확대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업체이기도 하다.

이번에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남원시 소재 제조기업 3개사에게는 전북도에서 향후 5년간 판로, 재정 지원 등이 이뤄지게 된다. 이와 더불어 남원시에서도 이 기업들이 지역의 고용증대와 경제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중견기업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 담당 : 경제과 정환석(620-6352)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No Image

    남원시 우수 제조기업“전북도 유망 중소기업 선정”

    2014년 전라북도 유망중소기업에 기술력과 성장잠재력 등 지역경제 성장에 선도적인 역할을 인정받은 남원시 광치․노암 농공단지에 입주해 있는 지리산한지(유), 성보넥스코(주), ㈜현성바이탈 3개업체가 선정되었다. 지리산한지(유)는 광치 제2농공단지에 199...
    Date2014.10.06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