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08-22 21:08






150101 신년 해맞이 행사3.JPG

이환주 시장과 남원시민, 공무원 등이 천황봉에서 을미년 신년을 시작하는 화이팅을 외치고있다.


이환주 시장과 남원시민, 공무원 등 500여명은 1일 보절면 천황봉에서 해맞이로 을미년 신년을 시작했다.


천황봉 정상에서는 일출시간에 맞춰 남원시민의 안녕과 번영, 행복을 기원하는 산신제를 시작으로 소원돌쌓기, 함성지르기를 했다.


이환주 시장은 “을미년은 남원이 발전하는 대전환의 해가 될 것이다”며 “우리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 역동적이고 활기찬 남원을 만들자”고 호소했다.


남원시 올 해맞이 행사는 보절면(면장 박흥근)과 보절면발전협의회(회장 김선녕)가 주관해 마련했다.


보절면과 보절면발전협의회는 출발지인 용평주차장 임시 천막에서 소원성취를 기원하며 떡국과 막걸리, 음료수를 제공하며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다.

/ 편 집 부 /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Next
/ 21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