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최경식 시장은 2025년에 발령받은 78명의 새내기 공무원을 대상으로, 남원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 현안에 대해 알아보고 효율적인 추진방향과 새로운 시책사업 등에 대한 고민도 해보는 ‘2025년 시장과 함께하는 시정현안 공유 간담회’를 남원시청 회의실에서 지난 11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새내기 직원들은 먼저 봄을 맞아 광한루원에서 진행되고 있는 ‘광한루원 피크닉 봄’에 참가해 광한루원의 멋진 정취와 풍경을 감상하며 모처럼 업무 스트레스에서 벗어난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남원시청으로 이동해 시장과 함께하는 시정현안 공유 간담회를 진행했다. 현재 남원시에서 추진되고 있는 주요 사업에 대한 설명과 추진방향에 대해 공유했다.
이를 통해 각자의 업무 영역에서 접목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고민해보기도 하고 애로사항을 이야기하며 공감의 시간도 가졌다.
최경식 시장은 “남원의 미래는 여러분이 어떠한 자세와 마음가짐으로 업무를 수행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면서, “여러분께서 자긍심을 가지고 업무에 충실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