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는 26일 이환주 남원시장, 박기대 ㈜KICC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남원시청에서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전문 분양대행업체인 ㈜KICC와 남원일반산업단지 분양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여 유망·선도 기업 유치 및 조속한 산업용지 분양을 추진하게 된다.
이번 상호협력 협약에 따라, 남원시는 ㈜KICC 기업유치 추진과정 행·재정적 지원 및 투자유치 성과 달성 시 유치성과 보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KICC는 남원일반산업단지 유치 타깃기업 발굴, 컨설팅 및 분양안내 지원, 종합홍보추진 협력을 약속했다.
이환주 시장은“(주)KICC의 수년간 구축해온 기업데이터를 활용하여 남원시 유치기업 발굴에 적극 노력해줄 것을 당부하며, 기업유치 활동에 필요한 행·재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기대 대표는“교통여건, 저렴한 분양가, 청정 이미지 등 남원시 만의 강점을 활용하여 투자유치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며, 타 기관의 산업단지 분양대행을 해오며 쌓인 노하우를 적극 발휘해 남원일반산업단지에 건실한 기업이 입주하여 지역경제에 보탬에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