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 공약사업에 대한 도민의 아이디어와 의견수렴 나선다!

by 편집부 posted May 0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전북도는 4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민선6기 송하진 도지사 공약사업의 추진상황에 대한 평가와 의견수렴을 위해 도민평가단 50명을 위촉하고 제1차 예비회의를 개최했다.

 

    크기변환_도.jpg


도민평가위원은 19세 이상 도민을 대상으로 시군, 연령, 성별을 고려해 무작위 추첨(ARS) 및 전화면접을 통해 선정(남성 26명, 여성 24명)했다.


이날 회의는 평가단 위촉장 수여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유일환 정책자문위원의“매니페스토 운동과 도민평가단 운영”이란 교육을 실시한 후 5개 분임을 구성하고 토의 안건을 선정했다.


한편, 송하진 지사는“도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서는 도민과의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전북도정이 한단계 도약할 수 있는 창의적 아이디어와 건전한 비판을 당부했다.


이후, 공약사업 도민평가단은 전북도로부터 공약사업에 대한 현황과 이행상황 등 설명을 들은 후 이달 26일까지 2회에 걸쳐 분임별 토론을 실시해 전체회의를 통해 최종의견을 전북도에 제출하게 된다.


도는 도민평가단에서 최종 제시되는 의견에 대해 공약사업 자문평가단의 심의를 거쳐 수용 여부를 결정하고 도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rticles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