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07-03 21:53



- 박지원 의원 초청, 총선승리 전략 특강 -

 

새정연.jpg

 
새정치민주연합 전북도당(위원장 유성엽)은 오는 27일 전북 남원시 중앙하이츠콘도에서 1박2일 일정으로전라북도당 핵심간부 연수를 실시한다.

 
이번 연수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전북도당 공동 주관으로 내년 총선을 앞두고 당직자 역량강화와 도당과 지역위원회 당무공유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유성엽 위원장과 전북지역 국회의원, 당 소속 자치단체장과 도시군의원, 도당 당직자,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연수 첫째날에는 박지원 국회의원이 "내년 총선승리 전략이란?" 주제로 특강을 한다.


이어 오항녕 전주대학교 교수가 "지크를 쓸지, 폐유를 쓸지" 란 주제로 한국사 교과서 국정화의 문제점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마지막 강의에서는 중앙선관위 선거연수원 조훈 교수가 강사로 나서 공직선거법에 대한 설명을 진행한다.

 

마지막 분임토론 시간에는 주요 당무 관련 브리핑과 지역위원회 건의사항 및 지역별 현안에 관한 토론이 실시된다.

 
둘째날에는 족구대회 등 체육경기를 통해 당직자들간 화합과 친목을 다질 예정이다.


전북도당 유성엽 위원장은 "이번 워크숍에서 당직자들의 역량강화를 통해 내년 총선에서 승리하고 2017 정권교체의 기틀을 마련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새정연 전북도당, 27일 남원서 핵심당직자 연수

    - 박지원 의원 초청, 총선승리 전략 특강 - 새정치민주연합 전북도당(위원장 유성엽)은 오는 27일 전북 남원시 중앙하이츠콘도에서 1박2일 일정으로전라북도당 핵심간부 연수를 실시한다. 이번 연수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전북도당 공동 주관으로 내년 총선...
    Date2015.11.25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