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문화회관(관장 송일섭)은 학부모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제 14회 평생학습 축제 한마당’ 발표회를 11월 11일(화)부터 14일(금)까지 전북교육문화회관 전시실과 공연장에서 갖는다.
▲ 제 14회 평생학습축제 한마당 발표회
이번 행사는 학생 및 평생학습과정 수강생이 주체가 되어 11일 12:30부터 공연장 입구에서는 학생 및 지역 주민들이 참여, 체험할 수 있는 수지침 체험 코너를 마련하여 건강에 관심이 많은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11일 14:00부터 11월 14일까지 본관 전시실에 도자기공예, 디지털카메라, 사군자, 서양화, 서예, 시ㆍ수필, 한국화, 한지공예 작품 등을 전시하고, 11일 14:30부터는 공연장에서 지난 1년 간 갈고 닦은 가야금, 고전무용, 기타, 민요, 사물놀이, 생활음악, 에어로빅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북교육문화회관 송일섭 관장은 수강생들이 2014년도 평생학습축제 한마당을 통해 배우는 즐거움과 나누는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며 오늘의 경험이 보다 풍요롭고 여유로운 삶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하면서, “2015년에는 보다 유익하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편안한 시설 확충 및 서비스로 평생학습사회 실현의 디딤돌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 편 집 부 /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