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11-22 21:55




조회 수 2907 추천 수 0 댓글 0
남원장학숙은 3월 1일부로 입사를 완료하고  68명의(남32, 여36) 입사생들에게 지난 6일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이번에 입사한 재사생들은 31개 대학, 2개 대학원, 1개의 전문대학에 재학 중이다. 33명(남16, 여17)의 재입사생과 35명(남16, 여19)의 신입사생들이 이번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장학숙 생활에 적응하고 상호간의 친교를 맺었다.
 
          0307 기획실 - 2017년 새학기 남원장학숙 오리엔테이션 2.JPG


(사)남원시애향운동본부 이사장과 부이사장도 행사에 참여해 입사생들을 격려하고, 남원의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명사특강에서 재경남원향우회(춘향장학재단 이사) 안방수 회장은 “젊은이들이 사회에 나가기 전에 약속을 잘 지키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리엔테이션 2부에서는 2월에 입사한 2명의 사감선생님과 입사생들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였다. 무엇보다 입사생들이 편하게 생활하고, 면학에 힘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선출 될 학생자치회 회장 및 임원들과 함께 우수한 장학숙을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했다.

 

남원의 시민과 재외향우 및 독지가, 인재양성에 뜻이 있는 기업인들의 지원으로 2014년에 문을 연 남원장학숙은 벌써 4번의 새학기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욱 치열한 경쟁을 뚫고 들어온 만큼 우수한 남원의 인재들이 면학에 힘쓸 것으로 기대한다.<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