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과 여가시간의 증가로 체육활동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시민들이 쉽고 빠르게 공공체육시설 이용정보 및 각종 체육행사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남원시 공공체육시설 홈페이지에는 춘향골체육관, 춘향골다목적구장, 종합운동장, 롤러경기장, 문화체육센터 체육 시설을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들의 공공체육시설 이용이 훨씬 용이해져 더 많은 시민들이 체육시설을 이용할 것으로 전망한다.
시 관계자는“홈페이지 구축 및 온라인 예약시스템을 통해 시민들이 좀 더 쉽게 체육시설의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하고 이용 편의제공으로 시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홈페이지 구축을 통해 시민 가까이에서 사랑의 도시 건강한 남원을 건설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남원시는 춘향골체육관, 춘향골다목적구장, 종합운동장, 롤러경기장, 문화체육센터의 공공체육시설을 운영 중이며, 체육대회와 전지훈련 유치 등 연간 13만여 명이 이용하며 동남권 체육 및 스포츠 마케팅의 중심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남원시 공공체육시설 예약시스템 홈페이지는 http://yeyak.namwon.go.kr 이다.<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