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경찰서가 춘향골 안보사랑 포스터 콘테스트 입상자들을 초청해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남원경찰서(서장 박훈기)는 청소년들에게 국가안보의 중요성을 알리고 미래 통일한국의 모습을 그려보는“제1회 춘향골 안보사랑 포스터 콘테스트”를 지난달에 개최 하고 공모전에 입상한 학생들을 지난 19일 초청해 시상식을 가졌다.
▲남원경찰서가 춘향골 안보사랑 포스터 콘테스트 입상자들을 초청해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청소년들의 안보의식 제고를 위해 지난 9월에 개최한「제1회 춘향골 안보사랑 포스터 콘테스트」에 입상한 고등부 대상 남원여고 오선정, 우수상 서보경, 장려상 양유진, 중등부 대상 용성중 최한비, 우수상 김동비, 장려상 김채현 학생등을 초청하여 남원경찰서장 표창과 상품을 수여 하였다.
박훈기 남원경찰서장은“이번 안보포스터 공모전은 청소년들의 국가안보에 대한 관심과 실천을 위해 마련 되었다. 앞으로 입상작과 국가안보의 중요성을 알리는 사진들을 활용해 학교 및 시민이 운집하는 장소를 찾아가 순회 전시하는 주민공감 안보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 고 말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