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11-26 21:57




I46A2747.JPG

전북지구JC특우회가 남원 드래곤레이크CC에서 전북지구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전북지구JC특우회(회장 송재구)가 28일 남원 드래곤레이크CC에서 전북지구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JC특우회 정운범 중앙회장과 중앙회 임원, 전북지구 송재구 지구회장을 비롯한 특우회원 60여명이 참석하여 회원단합과 영원한 우정의 장이 마련되어 각 로칼의 명예를 걸고 15개팀이 제각기 기량을 펼쳤다.


I46A2794.JPG

▲정운범 중앙회장, 송재구 지구회장, 이선형 중앙회부회장, 최재식 골프실장이 시타를 하고있다.


참석자들에게 기념품 증정과 입상자 상품등 남원 특산물로 구성된 푸짐한 경품도 주어지고 정운범 중앙회장이 송재구 지구회장에게 격려금을 전달 하였다.


2부 행사에는 남원시 이환주 시장이 참석하여 특우회원들을 환영해 자리를 빛내고 중앙회장의 격려와 입상자들의 시상과 경품 추첨 행사가 이어져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특우회원간의 우정을 다지는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I46A2832.JPG

▲송재구 지구회장이 최다참가를 한 동이리jc 이존우 수석대표에게 수상을 하고있다.


18홀 신 페리호 경기방식으로 우승은 정광호(동이리)회원, 준우승에 이선형(한국jc특우회 부회장,동이리), 메달리스트는 74타를 친 송현규(동이리)회원, 롱게스트상에 이존우(동이리 수석대표), 니어리스트에 10cm를 붙인 안정환(전주)회원, 최다스코어상에는 송재구 지구회장이 수상하고 4팀이 출전한 동이리jc특우회가 최다참가상을 차지 하였다.
 

정운범 중앙회장은 "초대해 주어서 감사하다. 남원에서 전북지구 회원들과 만나게되어 기쁘다. 특우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주기 바란다. "고 말했다.


송재구 지구회장은 "정운범 중앙회장과 회원여러분, 바쁘신 시정에도 참석해 축하해주신 이환주 남원시장께 감사드린다. 오늘 하루 즐거운 시간되시고 오늘 행사를 진행하는 최재식 골프실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남원에 오신것을 환영한다. jci를 잘알게 되었다. 오늘 즐거운 시간되시고 남원의 볼거리, 즐길거리, 맛보기등 좋은 추억을 안고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