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향제 부대행사인‘춘향사랑 백일장대회"가 춘향테마파크 일원에서 개최된다.
제85회 춘향제 부대행사인‘춘향사랑 백일장대회"가 오는 5월 22일(금) 춘향테마파크 일원에서 개최된다.
‘춘향사랑 백일장대회’는 춘향과 이도령의 아름다운 사랑과 정절을 주제로 학생들의 예술적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문학 경험의 장으로, 학창시절을 추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춘향제 부대행사인‘춘향사랑 백일장대회"가 춘향테마파크 일원에서 개최된다.
제85회 춘향제전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인협회 남원시지부가 주관하는 본 대회는 전라북도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당일 글제 발표에 의해 운문과 산문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실시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5월 21일까지이며 이메일(sky7929@korea.kr)로 사전 신청 가능하며, 행사당일은 본부석 신청도 가능하고, 시상은 총 72명으로 장원, 차상, 차하, 가작 및 장려상으로 주어지며, 당선작은 행사 당일 남원시 및 춘향제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남원시 문인협회 김두성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다양한 문학적 경험과 아름다운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춘향사랑 백일장대회"관련 문의사항은 620-6802 또는 626-6015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