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11-22 21:55




조회 수 3385 추천 수 0 댓글 0

제19회 지리산권 영,호남 친선 게이트볼대회가 지난 12일 남원시 춘향골체육공원에서 개최 되었다.


이날 게이트볼대회는 전북 3개시,군(남원시,임실군,순창군), 전남 3개시,군, 경남지역 6개시,군  12개시,군이 매년 순번제로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시,군당 2개팀씩 24개팀이 참여하여 갈고 닦아온 실력을 겨뤘다.

 
노인게이트볼 대회를 통하여 영,호남의 친목도모와 화합, 건전한 여가활동 으로 활기찬 노후생활에 기여할 목적으로 개최되고 있으며,  이날 행사에는 남원시 이환주 시장, 남원시의회 장종한 의장을 비롯한 내·외빈이 참석하여 대회를 축하하였다.

 
지난해 우승팀 진주시가 반납한 우승기는 이번 대회에서 1위 최우수팀으로 또다시 진주시 A팀이 차지하여 트로피와 함께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부상으로 수여되었다.

 
준우승팀은 진주시 B팀이 차지하였고, 3위는 구례군 A팀, 거창군 남상팀, 장려상에는 구례군 B팀, 순창군 남계팀, 거창군 신원팀, 함양군 A팀이 각각 입상했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환영사에서 지리산권 영?호남 친선 게이트볼 대회가 지리산과 섬진강 문화권에서 함께 숨쉬어온 우리가 우의를 다지고 소통하는 축제장이 되고 100세 시대 건강한 체력유지와 게이트볼 인구 저변확대를 기원하였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No Image

    남원시, 제19회 지리산권 영,호남 친선 게이트볼대회 개최

    제19회 지리산권 영,호남 친선 게이트볼대회가 지난 12일 남원시 춘향골체육공원에서 개최 되었다. 이날 게이트볼대회는 전북 3개시,군(남원시,임실군,순창군), 전남 3개시,군, 경남지역 6개시,군 12개시,군이 매년 순번제로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시,군당 2...
    Date2015.05.13 By편집부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