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드림스타트에서 주택의 환경개선을 위해서 봉사자와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하고있다.
남원시 드림스타트에서는 지난 8일 주천면 소재 대상아동 주택의 환경개선을 위해서 봉사자와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남원시 드림스타트에서 주택의 환경개선을 위해서 봉사자와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하고있다.
남원시자원봉사센터에 자원봉사자를 신청하여 봉사활동에는 14명의 자원봉사자와 드림스타트 직원 2명이 참석해서 오전9시부터 12시까지 방2개, 주방, 화장실, 거실 및 마당 등 집 구석구석을 정리 정돈하고 청소했다.
봉사자들은 좀 더 도움이 되기 위해서 구역을 나누어서 효과적이고 능률적으로 최선을 다했으며, 집안이 잘 정리되고 깨끗하게 청소가 마무리되었다. 또한 봉사자들은 가정에 필요한 생필품(화장지, 라면, 생수)까지 전달하여 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전하였다.
남원시 드림스타트(여성가족과장 박문용)에서는 대상자 가정의 열악한 환경개선을 위해 노력하며, 아동이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고 양육되어져서 행복한 사회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