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11-04 22:56




조회 수 6265 추천 수 0 댓글 0

0401 총무과 - 남원시청 축구동호회 FA컵 준우승 쾌거1.jpeg

남원시축구연합회가 개최한 2015년 남원시 FA컵 축구대회에서 남원시청 축구동호회팀이 준우승을 차지였다.


지난 29일 남원시축구연합회(회장 김두수)가 개최한 2015년 남원시 FA컵 축구대회에서 남원시청 직장팀(회장 황인욱)이 준우승을 차지였다.

 

0401 총무과 - 남원시청 축구동호회 FA컵 준우승 쾌거2.jpeg

▲남원시청 축구동호회


축구동호인 저변확대와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열린 이 대회에 남원시 전체 조기팀 및 직장인팀 등 총 16개 팀이 참가하여 각 팀의 명예를 위해 치열한 각축전을 벌였다.


이 대회에서 순수 직장인만으로 구성된 남원시청팀이 대다수의 예상을 깨고 상대적으로 기량이 한 수 위인 조기팀을 맞아 좋은 성적을 거둔 것은 남원시청 직장 내 취미클럽 활성화 시책이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다.


그동안 남원시(시장 이환주)는 직원들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해 심신단련은 물론 건강한 에너지를 시정발전의 동력으로 삼겠다는 방침 하에 직장 내 취미클럽 활성화에 적극적인 지원과 노력을 기울여왔다.


대회 후 준우승 트로피를 전달받은 이환주 남원시장은 대회에 참가한 직원들의 격려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선수 각자가 가진 장점들을 잘 활용해 좋은 성적을 거둔 것을 치하하며, 우리 남원시도 곳곳에 숨겨져 있는 자원들을 잘 활용해서 지역발전을 창출해 나가자며 파이팅을 당부하였다.


한편 남원시청에는 축구를 비롯한 총15개 취미클럽에 500여명의 직원들이 활발한 활동들을 이어오고 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남원시청 축구동호회, 남원시 FA컵 준우승 쾌거!!

    ▲남원시축구연합회가 개최한 2015년 남원시 FA컵 축구대회에서 남원시청 축구동호회팀이 준우승을 차지였다. 지난 29일 남원시축구연합회(회장 김두수)가 개최한 2015년 남원시 FA컵 축구대회에서 남원시청 직장팀(회장 황인욱)이 준우승을 차지였다. ▲남원시...
    Date2015.04.01 By편집부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