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11-22 21:55




조회 수 293 추천 수 0 댓글 0

6.jpg

 

남원시공립작은도서관협의회는 지난 16일 전북작은도서관운영협의회와 전북도청 도서관이 협력 추진하는 '2023 BOOK소리 한마당' “날아라, 책과 함께하는 어울림 축제”에 참여해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 진행 및 2023 세계드론제전, 흥부제, 문화재 야행 등 우리시 행사 홍보에 나섰다.

 

'2023 BOOK소리 한마당' 행사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도서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으로 도민 독서문화 증진을 목적으로 실시됐으며, 전라북도 내 200여 곳의 작은도서관 상호협력을 통해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집에서 잠자고 있는 책을 활용하고 나눌 수 있는 도서 기증과 교환 장터, 독서문화 체험 부스 운영, 작가와의 만남, 독서 퀴즈, 포토존 체험, 아나바다 장터 등이 열렸다.

 

특히 우리시는 자개로 만드는 도서 책갈피 만들기 체험과 전통문화관련 도서 전시 프로그램을 운영해 도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고, 10월에 우리시에서 운영하는 행사 홍보를 위해 단독부스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행사 참여 의미를 더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책 읽는 재미와 기쁨을 만끽하고 책과 친해질 수 있도록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을 꾸준히 실시할 계획이며, 더 나아가 책으로 소통하고 성장하는 남원시가 되도록 시민의 독서 진흥에 대한 관심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