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4-11-22 21:55




조회 수 7635 추천 수 0 댓글 0

남원경찰서(서장 박정근)는 4일 학교폭력 근절을 위하여 남원시 이백면소재 한울학교(교장 황수이)를 방문하여  전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맞춤형 범죄예방교실을 실시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1204한울학교.jpg

남원경찰서는  남원시 이백면소재 한울학교를 방문하여 학교폭력근절 맞춤형 예방교육을 실시하고있다.


이날 김강영 학교폭력전담경찰관은 기숙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관련 퀴즈풀기, 학교폭력 예방교실운영 순으로 진행하였으며, 물리적 폭력이 감소한 가운데 사이버 폭력이 증가한 점을 감안하여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자료를 토대로 언어, 사이버폭력의 심각성을 설명하고 사전에 예방 근절할 수 있는 방법을 교육했다.


특히, 학생들에게 “항상 상대방의 인격을 존중하여 늘 좋은 면학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사소한 장난으로도 크게 다칠 수 있으므로 항상 자제하도록 하고, 휴대폰을 이용하여 채팅으로 음란물 등을 전송 하다가 성폭력 피해자가 되는 경우가 있다며 절대로 주의할 것”을 교육했다.


또한 “늘 착한 심성을 갖고 선생님들의 교육에 잘 따르고 더욱 큰 꿈과 뜨거운 열정을 갖고 노력하여 장래에 훌륭한 인재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박정근 남원경찰서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청소년선도를 강화하고, 학교폭력 예방교육을 지속적으로 펼치는 등 학생들이 언제나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 편 집 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 9 Next
/ 9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