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하두수)에서 2016년 여성친화기업 환경개선사업 참여 기업체를 모집한다.
‘여성친화기업 환경개선사업’은 경력단절여성의 취업연계 및 사후관리 사업의 일환으로 기업 환경 개선을 통하여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여성근로자들의 근로 복지 향상과 고용안정 등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대상자는 상시근로자수 5인이상 300인 미만인 기업체로 새일센터를 통한 취업자가 최근 1년간 2명이상, 2년간 3명 이상인 기업체이며, 여성화장실, 휴게실, 수유시설 등 여성전용 시설 환경개선을 지원한다.
사업신청 기간은 2월 29일부터 3월 4일까지이며 지원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등을 작성하여 남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남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매년 여성친화기업 환경개선 지원사업을 통해 여성근로자의 근무환경 개선과 여성친화적 일터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이외에도 여성직업교육훈련, 집단상담프로그램(취업준비교실), 여성새일 인턴제 등 다양한 사업으로 여성의 일자리를 지원하고 있다.
문의 및 상담은 여성새로일하기센터 633-0860 / 여성문화센터 625-4031 로 하면 된다.<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