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남원시화장품산업지원센터 임시이사회가 개최되고 있다.
(재)남원시화장품산업지원센터(이사장 이환주 남원시장, 이하 지원센터)는 12월 11일 금요일 남원시 노암산업단지에 최근 신축한 CGMP생산시설(지원센터 2층)에서 2015년도 임시이사회를 개최하였다.
회의는친환경화장품GMP생산시설 신축공사 준공, 센터 이전, 화장품GMP생산시설의 위탁운영 추진상황, 글로벌코스메틱컨버전스센터 건립사업 추진상황에 대한 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외에도 화장품산업과 지원센터의 발전을 위한 많은 제안들이 나와 생산적인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국비 20억원을 포함해 총 61억원이 투입된 화장품GMP생산시설을 직접 둘러보고 설명을 듣는 시간을 끝으로 이사회는 마무리되었다.
▲(재)남원시화장품산업지원센터 임시이사회를 개최하고 화장품GMP생산시설을 둘러보고 있다.
이 시설은 화장품집적화단지(72,399㎡) 조성에 이은‘친환경화장품클러스터 조성사업’의 2단계 사업으로 추진되어 화장품집적화단지의 활성화를 견인하는 화장품생산기반시설 구축의 의미가 있다.
지원센터 관계자는 "전문 인력 보강을 통해 화장품산업 사업화 지원 및 화장품 기초연구기관으로서의 위상을 갖고 지속적으로 역량을 확보해 남원화장품산업에 경쟁력을 더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 고 밝혔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