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인터넷뉴스 남원넷

최종편집
  • 2025-04-25 00:29




조회 수 52 추천 수 0 댓글 0

1.jpg

 

남원시는 오는 3일부터 4일까지 청소년 진로직업체험 박람회 개최를 알리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남원시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2024 남원국제드론제전 with 로봇과 함께 개최하며, 남원종합스포츠타운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방문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박람회는 ▲축하공연 ▲청소년 동아리 페스티벌 ▲유명직업인 토크콘서트(前 프로야구선수 유희관 출연) ▲푸드트럭 ▲진로·직업, 드론축구, AI체험, DIY 만들기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40여개의 체험부스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하였으며, 청소년들에게 재미와 행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 관계자는 “10월의 남원은 청소년 진로직업체험 박람회뿐만 아니라 그야말로 축제로 가득한 달이다. 많은 관광객들이 와서 함께 즐기는 달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와 관련된 정보는 포스터, SNS등으로도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남원시청(063-620-6218)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편집부>

 


Copyright ⓒ 남원넷.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no_have_id

use_signup

X